오는 3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 4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세계 특허받은 케이스 일체형 쪽쪽이 브랜드 두들앤코가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두들앤코는 케이스가 필요 없는 케이스 일체형 노리개 젖꼭지 브랜드다."라며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이는 두들앤코 팝앤고 신생아 쪽쪽이는 공갈젖꼭지 전체가 플라스틱이 아닌 실리콘 재질로 아기가 물고 빨기에 안전한 소재이며, 열탕소독이 통째로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핑크와 라일락, 베이지, 스카이블루, 오트밀 등 13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를 보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만날 수 있는 두들앤코는 케이스일체형 팝앤고 아기 쪽쪽이부터 더츄 놀이형 치발기까지 최대 55% 할인을 비롯해, 두들앤코 부스를 방문하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증하면 두들앤코 액세사리를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수유 전문 브랜드 헤겐에서 제품 구매 후 결제 영수증을 지참하여 두들앤코 부스에 방문 시, 팝앤고 올실리콘 쪽쪽이 2P 상품을 현장에서 즉시 2,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두들앤코 관계자는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에 앞서 “고객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베이비페어 현장에서는 다양한 혜택과 특별한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NO 스트레스 하세요. 당신의 마음에 평온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두들앤코를 통해 스트레스 없는 육아 생활이 되길 기원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두들앤코 부스는 코엑스 A홀 A102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두들앤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