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컵밥’이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식회사 청년에프앤비(대표 이상훈)의 청년컵밥은 도시락 전문점 부문을 수상했다."라며 "푸드트럭에서 시작된 청년컵밥은 젊은 대표답게 현 시대의 트랜드에 맞게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했다. ‘프리미엄 컵밥’이라는 이미지를 심어 주기위해 스테이크, 숯불갈비처럼 일반 도시락에서 볼 수 없는 고급화 전략을 세웠다. 도시락 용기도 밥상 모양의 받침대를 개발해 특허를 내었고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Distinction(타 상표와 구별되는 컨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타사의 도시락과는 차별화되는 전략으로 그 독특성과 우월성을 인정받아 높은 점수를 얻었다. 또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를 평가하는 부분에서는 제품의 고급화를 통해 소비자의 만족과 호감을 얻어내고 꾸준한 메뉴개발을 통해 신뢰도를 높인 점이 높은 점수로 이어졌다."라고 전했다. 

이상훈 대표는 “수상에 대해 깊은 감사를 전하고 싶다, 청년컵밥은 가맹점과 소비자, 본사와의 소통을 성과의 이유로 뽑는다.”며 “앞으로도 청년에프앤비는 꼼꼼한 관리와 소통을 통해 소비자, 모두에게 행복을 주는 본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