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KCL바이오그룹(이하 ‘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은 지난 23일, ‘2022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에서 NK세포치료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산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중심의 경영활동을 통해 소비생활의 향상을 지속적으로 도모하며 기업의 지속 가능한 미래와 국가경쟁력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제정된 상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NKCL바이오그룹은 차별화된 면역세포 배양 기술을 통해 차세대 4차 산업으로 각광받는 NK면역세포를 활용한 NK세포치료제를 연구∙개발하는 한국의 바이오기업이다. 또한 기존 세포치료제의 한계를 뛰어넘어 인공지능을 도입한 GMP 자동배양시스템을 통해 최첨단 NK세포치료제의 양산화 및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NKCL바이오그룹은 현재 ‘NK면역치료센터(동탄NK의원)와의 협력을 통해’ 개인 맞춤형면역검진 및 치료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NK면역치료센터는 이외에도 NK이뮨드럭스토어, NK이뮨카페 등 종합 메디컬 플렉스몰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NK세포치료제 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은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지속적인 세포치료제 연구 개발을 통해 생명존중의 가치를 실현하는 바이오기업으로서 사명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NKCL바이오그룹은 브랜드 콘셉트인 ‘면역케어’를 접목시킨 제품과 NK이뮨베이커리카페 등 면역케어 브랜드로 거듭나며 브랜드 가치도 확실히 각인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NKCL바이오그룹은 작년 조선일보에서 주관한 ‘소비자가 선택한 2021 최고의 브랜드’ 선정에 이어 지난 1월 중앙일보 주최의 ‘2022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고 금번 동아일보 주최의 ‘2022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