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ing, 종이에 잉크, 38.5X30.5cm,2022

최혜원 작가가 새로운 계절인 ‘봄’을 맞이하여 아이패드로 작업한 드로잉 작품을 2점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평온함, 따뜻함과 행복함을 그림에 녹여내는 최혜원 작가는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다가옴에 따라 이를 작품에 담아내 위로와 힐링을 선사하고자 이번 작업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아이패드 드로잉으로 새롭게 작품활동에 나선 최혜원 작가는 “그동안 대부분의 작품을 종이나 캔버스에 작업해오던 형식에서 벗어나 이번 작품은 대중들에게 조금 더 가깝고 쉽게 다가가기 위해 아이패드로 ‘봄’이라는 주제로 작업을 하게 됐다”고 전했다.

Sweet, 종이에 잉크, 38.5X30.5cm,2022

최혜원 작가가 이번에 선보인 작품은 ‘Sping’과 ‘Sweet’ 등 두 작품이다. ‘Spring’은 전체 주제인 봄과 맞닿은 작품으로, 꽃과의 만남으로 새로운 시작을 엿볼 수 있는 계절을 표현해 냈다. ‘Sweet’는 달콤한 꽃향기가 가득한 봄이라는 계절을 작품에 담았다.

최혜원 작가는 전남대학교 대학원 미술 석사 졸업 후 광주광역시 미술대전, 단야국제아트페어, 대한민국 창작미술대전 등 다양한 대회에서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예맥회 전, 영아트갤러리, 일산 아틸라갤러리 등 여러 전시회의 단체전과 개인전에 활발히 참여하며 최근에는 아트셀시 입점으로 작가의 역량을 드러내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