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카뮤신이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시상식 관계자는 "한국소비자협의회(의장 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에이지엣랩스(대표 이정석)의 퓨리카뮤신 브랜드가 이너뷰티 부문에 수상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뮤신은 퓨리카뮤신이 신소재 저분자 특허로 개발했다. 일반 뮤신대비 20배 이상 더 작은 분자량의 ‘뮤신복합추출물’로 개발했다. 특히 젤리스틱 형태로 제작돼 이취나 이미가 느껴지지 않고 당도가 낮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라며 "이에 따라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방목형 달팽이 농장을 직접 운영하는 등 향후 이너뷰티 시장에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평가받았다. 또 브랜드 Distinction(타 상표와 구별되는 콘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을 평가하는 부분에서도 이너뷰티 산업에서 콜라겐을 능가하는 뮤신을 먹기 좋은 형태로 개발해 독특성과 편리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라고 설명했다. 

㈜에이지엣랩스의 이정석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피부 영양소에 단순히 뮤신을 넣은 개념이 아니라 흡수 및 유용한 작용을 높이기 위한 관련 특허기술 개발을 해서 독자적인 원료로 개발을 했다”면서 “앞으로 더 좋은 경험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