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Dynamite)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14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8월 공개된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7시 31분쯤 14억뷰를 넘어섰으며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가운데 ‘작은 것들을 위한 시’와 ‘DNA’에 이어 역대 3번째 14억뷰 달성이다.
‘다이너마이트’는 경쾌한 디스코 팝 장르의 곡으로,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 방탄소년단의 소망이 담긴 곡이다.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를 비롯해 총 35편의 1억 이상 조회 수 뮤직비디오를 보유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문의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 02-838-5150
보도자료 문의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 02-838-5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