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페어’가 오는 24일 오전 10시부터 단 1시간 동안 네퓨어 인기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집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네퓨어 마스크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네퓨어 쇼핑라이브 with 페스타’ 마지막 시즌3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며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놀라운 특가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번 방송 중 네퓨어 마스크 구매 고객들은 최대 65%의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마스크 구매 시 동일 상품 5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스토어찜, 소식알림 설정 시엔 중복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라며 "오직 라이브 방송에서만 진행되는 구매인증 이벤트에서는 총 3명을 추첨해 복불복 룰렛 사은품을 증정하고, 라이브 채팅에 활발하게 참여한 소통왕 3명을 뽑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지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외에도 2월 한 달간 쇼핑라이브 방송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1급 호텔숙박권(2명), 에스테틱 피부관리 이용권(5명)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스토어 리뷰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현재 네퓨어 마스크는 ‘KF94 프리미엄 컬러마스크’를 비롯해 ‘새부리 KF94 끈조절 마스크’ 등 남녀노소 누구나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핏과 컬러감의 다양한 제품이 라인업 돼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