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우알롱>

리얼웨이를 위한 패션 브랜드 우알롱(WOOALONG)이 2022 S/S를 위한 ‘Iz Lit’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우알롱은 ‘실제 생활을 입다(Wear Actual Life)’를 슬로건으로 서브컬처와 MZ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트렌디하고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는 패션 브랜드이다."라며 "우알롱의 2022 S/S는 ‘항상 있는 그대로의 <나>이지만 남들이 멋있게 봐주는 <나>’를 주제로 우알롱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세심한 디테일을 새로운 방식으로 풀어냈다. 절제된 디자인의 레더 베스트와 활용도가 높은 윈드브레이커, 매쉬 소재의 자켓과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 등 스타일에 힘을 실어줄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레더 베스트는 스타일링에 따라 도회적인 분위기와 과감한 스타일까지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으며 같이 출시된 레더 스커트와 셋업으로 착용해도 좋다. 파워넷 메쉬를 사용한 자켓, 롱 슬리브, 후디는 개성 있으면서도 유니크한 분위기를 풍기며 우알롱의 스페셜 자수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다."라며 "효성 텍스를 사용한 나일론 셔츠와 윈드브레이커는 고밀도 스판으로 움직임이 자유롭고 발수 기능까지 갖춰 활용도를 높였으며 스테디셀러인 스웨트 라인은 이번 시즌 피그먼트 작업과 세인트 소재의 새로운 버전을 추가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 출처 - 우알롱>

이어 "특히, 스트리트 무드를 강하게 느낄 수 있는 그래픽 티셔츠와 스웨트셔츠는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불’을 모티브로 불이 타거나 녹아내리는 듯한 느낌을 표현한 Iz Lit와 Too Lit 티셔츠, 메탈릭 한 효과를 준 메탈릭 리버스 핸드 티셔츠, ‘모든 사람들을 리스펙’한다는 의미의 R.A.P 스웨트셔츠 등은 우알롱만의 위트 있는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감성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우알롱의 2022 S/S 컬렉션 ‘Iz Lit’는 2월 11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마다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29CM, W컨셉, EQL, 러드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