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학 석사그룹 킴스히어링 구리본점(상호명:오티콘보청기 구리센터)이 2019년 오티콘보청기 최우수 성장센터상을 수상함에 이어, 또다시 2021년 킴스히어링 의정부본점(상호명:독일보청기 의정부본점)이 시그니아 보청기 전국 상위 매출 최우수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멀티브랜드 센터인 킴스히어링이 전국 시그니아 110여개의 전문 대리점과 전국 시그니아 취급점(3,000여곳 이상)을 통틀어 10개 미만 업체가 수상하는 2021년 시그니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는 점은 이례적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킴스히어링은 세계 6대 브랜드인 시그니아, 오티콘, 와이덱스, 포낙, 벨톤, 스타키 보청기를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으며, 킴스히어링 전 지점 대표원장이 국내 1호 청각학과 대학원 청각학 석사 출신이며, 전 직원이 청각학을 전공하고 전문청능사, 청능사 자격증을 갖춘 보청기 전문센터이다. 

킴스히어링 구리본점(오티콘보청기 구리센터) 김원기 대표원장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소비자 분쟁이 가장 높은 의료기기가 보청기이다. 이에 킴스히어링 구리본점 김원기 원장은 보청기는 '어떤 전문가를 만나느냐'에 따라 만족도 차이가 크게 달라진다고 설명한다. 

관계자는 “킴스히어링은 청각학 이론을 바탕으로 1:1 맞춤형 보청기를 추천하며, 체계적인 사후관리로 높은 만족도를 보여 보청기 반품율은 0.01%에 그친다”고 전했다. 

또한 “대학병원 수준의 정확한 청력검사와 서울대학교 병원에 납품되는 고가의 실이측정 장비로 고객에게 맞춤형 소리조절이 가능한 보청기 전문점이다”라고 설명했다. 

2021년 시그니아 최우수상 수상 킴스히어링 의정부본점 김운기 원장, 구리본점 김원기 원장
2021년 시그니아 최우수상 수상 킴스히어링 의정부본점 김운기 원장, 구리본점 김원기 원장

킴스히어링은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며 킴스히어링 구리본점(오티콘보청기 구리센터), 킴스히어링 의정부본점(독일보청기 의정부본점), 킴스히어링 수원본점(올바른보청기 수원센터), 킴스히어링 인천본점(와이덱스보청기 인천구월센터), 킴스히어링 송도본점(독일보청기 송도본점)이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2022년 상반기에는 킴스히어링 강남본점이 오픈 예정되어 있다.

킴스히어링은 전 지점 청각학과 대학원 석사 출신 원장으로 구성되어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그래서 비전문가에게 구매해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지 말고, 보청기 구입 전 해당 센터가 전문 인력 및 전문 장비를 갖춘 곳인지 꼼꼼히 따져보고 구입하라고 조언한다.

또한 킴스히어링은 전국 ‘최우수상’ 수상 기념 할인 이벤트와 보청기 국가지원금 안내, 무료청력검사, 7만원 상당 전자제습기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해당 지점으로 문의하기 바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