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침향환 브랜드, 조선비책이 설맞이 프로모션에 나선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조선비책의 대표상품은 ‘조선황림 침향환’의 5,000,000만환 판매달성을 기념해 준비했다. 조선황림 침향환은 동의보감의 제조법을 따라 총 17가지의 한약재를 배합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설맞이 프로모션은 주 1회씩 선착순 200개 한정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2박스 구매 시 최소 20,000원 할인과 4박스 구매 시 40,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공식몰을 통해 재구매시 평생 10% 쿠폰 증정, 베스트 리뷰 당첨 시, 조선황림 증정, 포토리뷰 작성시 2000원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설날 전까지 고객이 받아볼 수 있는 제품의 발효일자는 지난 1월 7일로 매우 신선한 제품이다. 30days 신선출고 시스템을 철저히 지켜 더욱 고객만족도를 높이겠다”라며 "중국산 원료와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잔류 농약 및 중금속에 대한 검사를 실시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제조, 유통, 판매 전 과정에서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 공인된 심사기관의 안전기준을 준수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조선황림의 주 재료인 침향은 침향나무가 상처를 입었을 때 자가치유를 위해 분비되는 수지(진액)가 오랜 기간 걸쳐 굳어져 생성된다. 조선황림 침향환은 초미세분말 사용, 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활용, 숙성 발효 등의 체내 흡수율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금속 파쇄가 아닌 공기 파쇄를 통해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하고,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대량 비축생산이 아닌 약 2주 기준 판매 가능한 소량 가용생산 공정을 유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