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화질소수 화장품 메디올리 출시 후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퀀텀 메디컬코스메틱이 산화질소수 음용 N:O Water(엔오워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산화질소수 원천특허를 국내와 미국에 보유한 산화질소수 제조사는 산화질소수 제조 공법 중 가장 어렵고 뛰어난 양자파동을 이용한 공기용존기법으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며 미국 FDA 승인도 받았다”고 전했다.

[사진 출처 : (주)블리스본]

산화질소수의 기능과 효력, 그리고 메디올리가 가진 기술을 알아본 미국 인체공학 박사 하버드, 콜롬비아 교수진은 한국 내 출시 이전 미리 미국의 수입을 결정하여 메디타운 아틀란타 메디컬 어소시에이츠와 계약한 엔오워터는 무려 3개월간 생산되는 전량을 미국 수출을 위해 제조 중이다. 미국의 메디타운사는 이번 수입을 시작으로 메디올리에 산화질소수 제조 관련 투자를 결정하고 투자 규모를 논의 중이다.

관계자는 “메디올리 산화질소수 ‘엔오워터’는 일반적인 물과 다르며 산화질소수는 세포 간 신호전달을 활성화해 중추신경계에 영향을 주어 학습능력을 향상시키고 신경계에서 정보전달자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산호질소는 혈액순환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의 키 성장, 뼈의 구성, 스킨케어에 접목시키면 피부질환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퀀텀 메디컬코스메틱의 대표이자 배우 한아윤은 ‘엔오워터’를 출시한 이유에 대하여 “산화질소수의 효능과 침투력은 놀랍다”며, “항상 마시고 있는 물을 산화질소수로 바꾼다면 조금 더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디올리는 미국의 수출 물량으로 인해 한국 출시가 올해 2월 말 이후로 예상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