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퍼스널컬러 전문 교육그룹 픽컬러브랜딩센터(대표 강현아)는 컬러전문가 양성을 위해 퍼스널컬러자격증종합반 4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퍼스널컬러전문가1급 자격증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 있으며,픽컬러브랜딩센터에서교육·발급이 가능하다. 색채학 기준 퍼스널컬러 진단 실습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픽컬러브랜딩센터는 2022년 현재 21타입 186색상의 당사 독자적인 진단천을 활용하여 색채학 이론부터 진단 실습까지 교육과정 합격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퍼스널컬러자격증 종합반은 픽컬러브랜딩센터가특허출원한 ‘퍼스널브랜딩디렉터’ 과정으로써 퍼스널컬러를 진단하고 개인별 퍼스널브랜딩디렉팅을 할 줄 아는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한다. 주말반 및 평일반 2개월 과정으로 운영되며 상시 개강한다. 또한 해당 ‘퍼스널브랜딩디렉터’ 과정을 통해 퍼스널컬러전문가1급 자격증과 색채패션디렉터 자격증을 동시에 취득할 수 있으며,퍼스널컬러 자격증 교육비 할인 적용과 최종합격 시 자격증 포함 3종의 증서를 수여한다."라고 전했다.

강현아 대표는 “픽컬러브랜딩센터는 지난 8년간 5천여 명의 퍼스널컬러 진단을 통해 2020년도에 NICE 최초 퍼스널컬러컨설턴트 양성 교육 NICE 우수기업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특허 등록된 5종 이상의 교구와 프로그램으로 퍼스널컬러자격증 취득자를 매년 배출하고 있다.”며 “픽컬러브랜딩센터의퍼스널컬러자격증 프로그램은 실습의 비중이 70%로 매주 실습과제 제출, 피드백을 통한 1:1 위주 소수인원제 교육으로 교육생이 전문성을 함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본 센터는 2022년도의 교육목표를 ‘전문자격증 2개 이상 취득한 컬러전문가 육성’으로 설정함에 따라 퍼스널컬러·컬러리스트 연계반을 마련해 컬러리스트국가자격증 준비 또한 지원하고 있다. 구체적인 커리큘럼은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