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대리석, 세라믹 전문 기업 ㈜브라운스톤의 온라인스토어 ’마블퀸‘에서 지난 그레이 컬러에 이어 라이트블루 컬러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마블퀸은 대리석, 세라믹을 통한 인테리어 소품, 가구 등 다양한 인테리어 분야의 상품과 맞춤제작 및 시공 제품을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로 제공하는 온라인 전문몰이다."라며 "이번에 출시된 마블퀸 인조대리석 라이트블루 컬러는 기존의 인기상품으로 이목을 끌었던 그레이 컬러 강아지고양이 밥그릇에 이어 색다른 컬러가 가미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최고급 인조대리석과 함께 금액 또한 조정하여 가성비 좋은 대리석 식기로 탈바꿈 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디자인 특허 출원 완료된 자체제작 상품으로 희소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소형, 준중형, 중형, 대형, 특대형 5종의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에 소비자들은 반려동물 키높이에 맞는 사이즈로 구매할 수 있으며, 손잡이 구멍이 있어 밥그릇을 편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또한 통풍구조로 양옆으로 공기가 통하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외에도 (주)브라운스톤의 마블퀸은 대리석, 세라믹 관련 인테리어 가구와 소품 등 맞춤시공 될 수 있는 제품을 차별화된 품질과 고품격 디자인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