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금일 TS트릴리온 본사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문 회사 엔비커뮤니티(대표 박효원)와 모발이식 전문 플랫폼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와 엔비커뮤니티 박효원 대표가 참석했다. 

협약식 내용은 TS트릴리온 기존의 제조, 판매 위주 사업을 바탕으로 기업 역량의 확장을 위해 모발이식 전문 플랫폼을 개발하여 바이오기업으로서의 육성을 목표로 한다. 개발 예정인 플랫폼은 ‘TS트릴리온’이 15년 이상 운영해온 대표 탈모 사이트 ‘탈모닷컴’의 운영 노하우와 DB를 활용하여 탈모환자와 모발이식 전문 병원을 연결해 주는 의료 비대면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탈모케어 제품과 의료기기를 개발하여 탈모 케어 전문 병원에 공급하는 부대사업까지 기업의 영역을 넓혀 나갈 예정이다.

엔비커뮤니티의 박효원 대표는 경희대 경영 대학원 의료경영학 석사로 다수의 모발이식 전문병원과 성형외과 등의 마케팅 담당과 기획 운영을 해온 의료 경영 서비스 전문가이다. 엔비커뮤니티는 국내외 디지털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플랫폼 기획 및 개발 운영과 대기업, 공공기관, 다양한 뷰티헬스케어 기업 등의 디지털마케팅 업무를 수행해 오고 있다. 지난해 정부가 선정하는 수출 바우처 사업 홍보 마케팅 수행기관으로도 선정되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탈모 의료 케어 서비스 플랫폼’ 개발로 기업의 핵심 경쟁력 확보를 위한 도약을 준비했다. 기업의 경쟁력뿐만 아닌 IT 기술을 통한 편리한 서비스 제공으로 탈모인의 고민인 두피 모발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