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컨텐트리(Contently)의 애프터올 스칼프 수딩케어 트리트먼트 제품이 (여자)아이들 미연과 메이크업아티스트 홍현정 실장이 출연하는 ‘겟잇뷰티 살롱’에서 소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겟잇뷰티 살롱’은 한국과 베트남 친구들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주고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퍼스널 뷰티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국내 뷰티 브랜드의 베트남 진출을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자랑하는 의뢰인이 등장하여 ‘브론징메이크업’을 요청했으며, 메이크업 시작 전 자극받은 두피를 위한 sos템으로 컨텐트리 헤어토닉이 소개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컨텐트리는 지난해 애프터올 시리즈 3종(샴푸, 컨디셔너, 헤어토닉)을 출시했으며, 컨텐트리 헤어토닉은 출시 3개월만에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고 2021 글로우픽 어워드 헤어토닉 부문 위너로 선정된 바 있다. 또 국내뿐 아니라 미국 입시(IPSY) 구독박스 납품, 슬릭컨디셔너 아마존 위너 상품 선정 등 해외에서도 활발하게 판매를 이어나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방송을 통해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컨텐트리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며 “방송과 동시에 베트남 수출을 요청 받아 정식 수입 허가 인증 절차를 거쳐 2022년 1월 베트남에 첫 수출을 완료했고 상반기부터 베트남 및 동남아시아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컨텐트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