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 여주비상에듀는 2023학년도 수능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대입 정규반’을 2월 6일 개강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입정규반의 국·영·수 필수 수업은 수준별로 진행되는 시기별 핵심 내용을 제공하며 학생 개인별 수준에 맞는 학습을 위해 레벨테스트를 실시해 결과에 따른 ‘의치대반’과 ‘상위권 도약반’으로 수준별 반이 편성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재수기숙학원 정규 수업이 시작 전 인원 점검을 통해 규칙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하며 영단어와 일일 테스트를 진행 후 본 수업이 진행된다. 이후 영어 듣기 및 실전 문제 풀이를 통한 오답노트 작성과 특강 수업, 질의 응답, 자율학습 등의 시간이 준비돼 있다."라며 "더불어 ‘스마트케어’ 시스템을 도입해 올바른 생활 태도 및 건강 관리, 체계적인 학습플래너, 지속적인 상담, 심리프로그램 운영 등 생활 및 학습 멘탈까지 밀접 지도관리를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숙재수학원 여주비상에듀는 1인 1지정석 독서실, 질의 응답실, 샤워장과 화장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 2인 1실의 기숙사, 식당, 세탁실, 매점, 헬스장 등 최적의 학습환경을 갖추고 있다. 한편 여주비상에듀의 2023년 대입정규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