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필라테스 더청담’의 교육기관인 ‘큐브아카데미’는 4주전 등록인 얼리버드 등록시, 필라테스자격증비용이 최대 20%할인이 진행되며, 임산부, 골프 및 소도구필라테스 자격증도 함께 모집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큐브아카데미에 유독 사람이 많이 모이는 이유는 큐브아카데미 자격증은 기구 및 재활 필라테스와 국제필라테스 전문가과정을 진행하고, 국제공인 ‘PMA-NCPT’ 취득까지 목표로 한다. 4~8명의 소수로 진행한다. PMA-NCPT는 국제필라테스연맹으로 전 세계적 필라테스 연맹이다. 현재 PMA 자격을 갖춘 필라테스 강사는 한국에서 100여명의 불과하다. 큐브아카데미의 교육 지도자 김결이 대표, 김상희 교육마스터, 성지영 교육강사 등은 PMA-NCPT 자격을 갖췄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큐브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교육내용은 PMA 가이드라인에 맞춰 더욱 쉽게 PMA 취득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한다. 교육 410시간을 제공하고 1년 과정을 수련해야 최종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위드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오프라인과 온라인 교육을 병행한 효율적인 교육시스템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필라테스 교육인 큐브라이브를 통해, 수업을 온라인으로도 참여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국내, 국제 자격증을 모두 습득할 수 있는 큐브필라테스 아카데미에서는 2022년 상반기 필라테스지도자과정을 모집한다. 1년만에 12기이상 배출해내고 큐브 필라테스에서는 전원을 마감시키며 현재, 2월 26일 철산 주말반을 기점으로 3월 14일 청담 월수금반, 3월 26일 양주옥정 주말반까지 동시 모집 중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