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명절 설날을 맞아 레이디가구가 24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설 프로모션을 열고 두둑한 세뱃돈과 설 선물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레이디가구는 임인년(壬寅年) 호랑이해를 맞아 고객에게 혜택을 3배로 돌려주겠다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세배 받으세호>로 이름 붙였다고 전했다.

첫 번째 혜택은 6종 쿠폰 꾸러미를 담은 복주머니다. 상품 카테고리별 최대 5만원 할인쿠폰이다. 공식몰에서 ▲침대 ▲매트리스 ▲옷장/수납 ▲거실/소파 ▲주방/식탁 ▲아동/서재 카테고리 1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매일 온라인으로 참여하는 윷놀이 이벤트가 열린다. 두 번째 혜택으로 윷놀이 결과에 따라 랜덤으로 설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윷이나 모가 나오면 LG 룸앤TV, 60계 호랑이치킨 등 당첨 기회가 있다.

세 번째로 공식몰이나 레이디가구 공식 앱에 신규 회원가입 하는 경우 즉시 쓸 수 있는 앱 전용 5,000원 중복 할인(일부 상품 제외) 쿠폰을 100% 지급한다. 이 기간 앱을 통해 회원가입을 한다면 마케팅 수신 동의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이벤트와 함께 베스트 품목 최저가를 보장하는 설 특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신상품을 포함해 일부 품목은 최대 90%까지 타임특가로 할인하는 만큼 가구 교체 니즈가 있다면 눈여겨볼 만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