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어마을에 위치한 이코키즈 유치부 프로그램이 다가올 봄학기를 맞이하여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자연에서 배우는 유아 영어 체험 교육 프로그램 이코키즈(ECO Kids)는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한 체험형 프로그램을 영어 교육과 접목시켜서 진행하고 있으며 영어를 공부가 아닌 놀이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영어로 이야기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코키즈(ECO Kids)는 5세부터 7세 유아들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수업을 진행한다. 펀스토리, 이코프로젝트, 마스터쉐프 등의 다양한 수업을 통해 학생들에게 적합한 영어 어휘와 표현을 집중적으로 노출시키고 있으며 자연을 소재로 한 체험 활동을 이코프로젝트 시간에는 연령별, 학기별 다른 작물을 재배하여 재학 기간 동안 다양한 작물에 노출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마스터쉐프 시간을 통해 오감을 활용하여 조리도구, 재료, 식재료를 직접 탐색하여 색깔, 맛, 느낌 등을 자연스럽게 영어로 표현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해주고 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직접 씨를 뿌리고 가꾸어 유기농 채소를 재배하고 요리하는 활동 속에서 숫자와 언어, 과학 등의 개념을 자연스럽게 접함은 물론 식물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관찰함으로써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현재 2022학년도 봄학기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5세부터 7세까지 입학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영어마을 홈페이지 혹은 유선 상담으로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