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의 하이세라 라인 3종이 대만 최대 드럭스토어인 코스메드에 온오프라인 전점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만을 대표하는 뷰티플레이스 ‘코스메드’는 대만 최대 유통기업 통일그룹의 자회사이자 화장품, 미용용품, 의료용품 등을 판매하는 드럭스토어다."라며 "이곳에 입점한 하이세라 라인 3종은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로션이다. 해당 제품들은 각각 버베나, 페어앤프리지아, 미모사 등 감각적인 향을 담아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밀크바오밥은 대만 이외에도 중국,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을 진행 중이다. 활발한 해외 매장 진출을 통해 퍼스널케어 제품에 관심이 많은 해외 소비자들이 ‘밀크바오밥’의 제품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밀크바오밥만의 노하우와 전문성이 담겨있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여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편,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타이베이 무역관의 2021년자 시장동향 자료에 따르면 대만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바디케어 제품 특징은 흡수성, 끈적임 적은 타입, 리프팅 효과이며, 헤어케어 제품은 유분기 적고,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 효과인 것으로 나타났다."라며 "‘신선한 우유와 생명력 넘치는 바오밥 나무 씨앗의 만남’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감각적인 패키지와 국내에서 인정받은 제품력으로 대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한편 밀크바오밥은 지난해 유아스킨케어 부문 티몰 글로벌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브랜드 자리를 견고히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