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수입매트리스 히프노스가 천연 및 지속가능한 재료를 책임감 있게 조달하기 위하여 ‘Origins StoryTM : 기원이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히프노스는 ‘윤리적인 침대의 뒤에 있는 사람, 동물의 복지, 환경보호’를 중요하게 여겨 저탄소 미래와 생물 다양성 회복에 대한 약속으로, 토양의 건강과 동물의 복지를 돌보는 농가와 농부의 웰빙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만큼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해당 캠페인은 자연에서 오는 지속가능한 재료를 책임감 있게 조달하기 위해 철저한 감사와 환경보호, 동물의 복지를 실천하는 곳과 파트너십을 맺어 히프노스에서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에 침대회사 최초로 탄소발생제로를 지키기 위해 환경 유해성 없이 자연으로 되돌아가는 재료를 사용하며, 동물복지와 환경보호를 하는 농가와만 거래, 영국과 아마존 열대밀림 식목 등 지속가능성의 일환이 되는 다양한 활동을 실천한하고 있다. 또한 히프노스는 영국의 가장 큰 농장 및 식품 표준제도인 Red tractor, 합성내화성 화학첨가물과 면 필링제를 사용하지 않은 면화인 Better Cotton Initiative와 Cotton Connect인증 등 원자재, 원산지가 어떻게 길러지고 완전히 감사되고 100%추적할 수 있도록 보증되는 농가와만 손을 잡고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은 완벽한 밤의 숙면은 가장 품질이 좋으며 지속가능한 재료를 조달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게 된 것으로, 침대 제작 과정의 모든 부분에 대한 윤리적 접근을 실천하려 재료의 수집, 세탁 및 처리과정에서부터 버킹엄셔에 있는 히프노스의 침대 수제작 공장으로 배송되기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라며 "한편 히프노스침대는 1904년부터 영국왕실공식인증을 수여받아 영국왕가의 거주지에 공급되고 있는 로열워런트 침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