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 쇼핑몰 단하몰이 브랜드 런칭을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여성 의류 쇼핑몰 단하몰(DANHA MALL)은 煓 빛날 [단] 假 클 [하]로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하다' 라는 상징적 의미를 담은 이름의 쇼핑몰로 백설아 대표의 사업이상 경영이념을 담았다."라며 "단하몰 브랜드의 이름은 제품을 입었을 때 고객들의 아름다움이 한층 더 부각 되어지고, 돋보이게 될 것 같은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지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사람은 누구나, 특히 여성이라면 더욱 더 이뻐지고 싶은, 어디에서나 돋보이고 싶은 욕구가 있기 때문에 단하몰은 이름처럼 그런 여성의 심리나 욕구를 충족 시켜 줄 쇼핑몰이다. 최근 유행에 민감해지면서 20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서도 패션에 대한 욕구가 늘어남에 따라 브랜드의 가치가 중요해지고 있는 시기이다. 단하몰은 20대부터 50~60대까지도 입을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은 다양한 옷들을 보유 하고 있으며, 평소에도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룩, 유행을 선도하는 트렌디 룩 등 여러 분위기의 옷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단하몰의 제품은 백설아 대표가 직접 선택하여 수입한다."라고 전했다. 

백설아 대표는 "도매사업의 오랜기간 다년간의 경험을 통하여 패션시장의 시작점에 있기 때문에 유행에 민감하고, 선도할 뿐 아니라, 빠르게 그 흐름을 단하몰에 반영하고 있으며,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좋은 제품을 만족스러운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