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연구소 대표 이창현 강사가 지난 한 해 동안 ‘블로그때려잡기’를 진행한 데 이어 2022년 새로운 모습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기존 강의는 이창현 강사와 <네이버 블로그로 돈 벌기> 저자인 김동석 강사 2명의 연합 강의로 진행되었다. 새해를 맞아 새롭게 시작되는 ‘新블로그때려잡기’는 이창현 강사를 비롯해 4명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됐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첫 번째 강의는 1월 24일(월) 비발디연구소 이창현 강사의 ‘블로그의 개념과 블로그 포스팅의 노하우’라는 주제로 시작된다. 이어 25일(화)에는 STAR’T 컨설팅 김현희 강사의 ‘블로그 컨셉화/운영방식 노하우’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라며 "26일(수)에는 BS콘텐츠&복순이네사진점빵 대표인 김복순 강사의 ‘블로그 포스팅을 위한 스마트폰 사진 노하우’, 27일(목)에는 <네이버 블로그로 돈 벌기> 저자인 김동석 블로그 운영 수익화 누하우’ 강의가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달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본 강의는 지식멘토들의 연합인 네이버 카페 ‘지식나눔텃밭’의 후원을 받아 무료로 시행된다."라고 말했다. 

이창현 강사는 “단순한 강의에 그치지 않고 강의를 마친 후에도 실질적인 블로그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후관리를 제공할 것이다. 또, 2월 한달 간 오징어게임을 벤치마킹한 블로그 게임을 전개함으로써 매일 꾸준히 블로그를 운영하는 등 수강생들과의 소통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