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네이처페어리>

(주)네이처페어리에서 직접 제조한 오염물질제거기 Clean K7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오염물질제거기 Clean K7은 △ 나노급 양음압 압력 차이의 초미세입자 노즐, △ 배터리 충전 전력 사용 △ 순간 전체공간 분사력, △ 안전성과 성능 입증 등의 기술·성능 면에서 경쟁력이 강화되었다.  특히, 외관 디자인의 경우 세련된 디자인 구성으로 컬러 코팅 라이트 스트립이 있는 터치 버튼을 사용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Clean K7에는 특허 등록된 황칠 항바이러스액을 넣고 스위치만 켜면 집안, 차안, 다중이용시설 등 언제 어디에서나 맞춤형 분사를 통해 살균 및 항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며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방역용 소독기(NF-2021)로 입점 등록해 관공서, 공공기관 등에서 구매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네이처페어리 박재석 회장은 "지난 6월 25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제27회 대한민국 인물 대상& 소비자 선호 브랜드 대상’시상식에 방역·소독부문 대상 수상과 ‘서울글로벌챌린지2021’시상에 학술경연 지하철 내 바이러스 저감 분야에서 논문으로 수상받은 바 있다."라며 "공기질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기술·연구개발을 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