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국제무역사 초시생을 위한 '0원 합격패스' 과정에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0원 합격패스' 과정은 입문특강 및 단계별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초시생의 원활한 학습 진행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입문특강은 국제무역사 시험 출제경향을 제시하며 학습 방향을 제공해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특강은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전문 교수인 김기만 교수가 진행하며 사례와 상세한 설명을 통해 쉬운 이해를 돕는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단계별 학습 커리큘럼은 입문특강을 통해 기본기를 다진 수험생에게 보다 심화된 개념 이해를 할 수 있도록 하며 다양한 문제풀이를 돕는다. 이를 통해 유형별 문항을 훈련할 수 있다.

해당 과정은 에듀윌에서 자체 제작한 교재를 이용해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에듀윌 교재는 수험생의 고득점 취득을 위해 다양한 구성으로 제작됐다. 빠른 이해를 위한 '학습 TIP', 영역별 학습 후 개념정리를 돕는 'OX문제, 빈칸채우기' 등을 수록했다.

에듀윌은 0원 합격패스 과정과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를 제공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본 과정에 대한 소식을 전하는 게시글을 각종 커뮤니티에 게시글을 작성 후 URL 인증을 통해 참여한 인원에게 '수강할인권, 치킨' 등 여러 경품을 지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