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뉴테나에서 2022년 신년맞이 비건한끼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년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더욱 건강한 식습관을 들이고 호랑이의 기운처럼 항상 힘차고 상쾌한 컨디션을 유지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지길 응원하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개최했다."라며 "이번 비건한끼 리그램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비건한끼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한 다음, 공식 인스타그램 내 방송인 가희의 리뷰 영상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을 진행한 뒤 댓글로 비건한끼를 소개해주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여 친구와 함께 비건한끼 리뷰 영상을 재밌게 시청하면 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또한 비건한끼 리그램 이벤트를 참여한 소비자들 중 추첨을 통하여 이벤트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며 1팀(2명)에게는 비건한끼 1주분(78,000원 상당)의 사은품과 5팀(10명)에게는 각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0일(목)부터 오는 2월 11일(금)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15일(화)에 발표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주식회사 뉴테나는 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스타트업 기업이다."라며 "지난 2021년 12월 비건한끼를 론칭한 뒤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이번 리그램 이벤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쉽게 접하실 수 있도록 노력함과 동시에 건강한 식재료를 통한 연구개발을 꾸준히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주식회사 뉴테나에서 진행하는 2022년 신년맞이 비건한끼 리그램 이벤트는 기업 홈페이지와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