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버거 전문 브랜드 666버거가 2022년 새해를 맞이해 1월 한정 메뉴인 ‘골든 써클(Golden Circle)’을 출시했다. ‘골든 써클’은 단품, 감자튀김과 음료가 포함된 세트로 구매 가능하다.

666버거는 기존 메뉴에 없는 매달 한정 메뉴를 출시하면서 고객들에게 색다른 맛의 수제버거를 제공하고, 모든 버거에 100% 소고기 패티를 사용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666버거 관계자는 “1월 한정 메뉴 ‘골든 써클’은 햄버거 안에 고구마 무스와 칠리마요소스가 들어가 느끼하지 않게 조화를 이루고, 666버거만의 소고기 패티가 포함되어있어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며 “현재 리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666버거는 매달 고객들에게 다양한 맛의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한정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며 “작년부터 출시한 한정 메뉴 버거는 물론 올해 처음으로 출시한 골든 써클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며 다음 달에 출시될 한정 메뉴도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666버거는 작년 9월 ▲프라이퍼플 버거, 10월 ▲에그고스트, 11월 ▲스뀌드 버거, 12월 ▲스노우 쉬림프 버거 등 매달 색다른 컨셉의 한정 버거를 출시하고 있다.

‘골든 써클’은 1월 한정 메뉴로 소고기 패티 150g, 고구마 무스, 칠리마요소스, 구운 양파, 베이컨, 아메리칸치즈, 피클, 로메인 등이 들어간 수제 버거이다. 골든써클을 포함한 666버거의 다양한 메뉴는 666버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