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가을-겨울 시즌 솔리드 옴므가 파리 패션 위크 무대에서 첫 걸음을 내딛게 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브랜드의 기본 철학에 충실하면서 신구의 조화가 어우러진 우아함과 초현대적인 컬렉션을 선보이며, 현대의 남성을 위한 클래식한 미를 재구성한다. 여러 해 동안 연속적인 바우하우스 시리즈를 선보였던 솔리드 옴므는 이번 시즌 아이슬란드계 덴마크 예술가 올라푸르 엘리아슨과 아이슬란드 건축가 에이나르 토르슈타인의 구조 디자인에 있는 기하학적 모티브를 콜렉션에 녹여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시즌 실루엣은 세미 오버사이즈의 편안한 상의 느낌과 버튼&지퍼 슬릿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림 팬츠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클래식 아이템들은 개선된 새로운 소재로 재구성되어 재단되었으며, 테크니컬소재와 캐주얼웨어는 빈티지 에스크 패브릭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방식의 느낌을 실현했다. 트위드, 울 트윌, 스크래치 양모, 부클레와 바이컬러 코듀로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패브릭은 자연친화적 색조로 구현되며, 아우터 대부분은 뉴트럴 베이스의 색상을 제시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콜렉션의 방점을 찍는 것은 토마토 레드, 해바라기 옐로우, 네온 핑크, 애틀랜틱 블루 등의 이번 시즌 주요 색상으로 구성된 패딩 액세서리와 이너웨어이다. FW22 의상들과 마찬가지로, 솔리드 옴므의 FW22 콜렉션의 패션쇼는 클래식함과 모던함의 경계를 무너뜨리며, 19세기 후반 지어진 아르누보 양식의 잘 알려진 파리공연장, 라 시갈(La Cigale)에 세팅된 세련된 최첨단 런웨이에서 소개됐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어딘가 부조화스러운 동시에 퍼포먼스적 요소가 가득한 런웨이에 무용수들의 앙상블과 함께 모델들이 함께 한다. 활기 넘치는 무용수들이 걷고, 춤추고, 미끄러지고, 예기치 않은 움직임으로 무대에 진입한다. 코미디와 기발한 순간이 더해지며 아름다움과 우아함에 친근한 비트와 만나 신선하고 유니크하게 역동적인 FW22 컬렉션의 경험을 제공한다. 단방향 거울과 양방향 거울 사이에 잡힌 각각의 모습들은 무한대로 반복되며, 그 결과 흰색, 노란색, 네온 핑크 빛의 톤으로 겹겹이 쌓여진 레이어의 표현은 아티스트와 색에 대한 그의 실험적인 작품에 대해 절묘한 공감을 이끌어 낸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