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호랑이해를 맞아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의 캐주얼 브랜드 행텐(HANGTEN)의 10대 타깃 브랜드인 행텐 틴즈(HANGTEN TEENS)는 한 해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1월 19일 금일부터 22일 동안 ‘2022 어서호랑 22일간의 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I'm Wearing 꾸안꾸’라는 부제로 운영되는 이번 행사는 메시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집에만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자칫 우울해질 수 있는 기분을 리프레시할 수 있는 스타일링으로 10대 타깃에게 다가가고 있다. 

행텐 틴즈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집에서 입는 편안한 옷이지만 스타일링을 하여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는 봄 신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꾸안꾸 패션을 저렴한 가격으로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의 스타일링에 대한 욕구와 주머니 사정을 모두 잡아낸 프로모션이라고 할 수 있다.

행텐틴즈 관계자는 “2022년을 맞이하여 어려운 시기지만 고객의 니즈와 생활 패턴이 바뀐 현재의 상황까지 고려한 이번 ‘어서호랑 22일간의 찬스’ 프로모션이 기분 좋은 일이 없는 요즘 시대에 고객들에게 작은 기쁨과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행텐틴즈는 2022년 ‘I'm Wearing it. My lifestyle’이라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다양성과 공감을 추구하는 슬로건을 기본으로 1월 ‘I'm Wearing 꾸안꾸’처럼 매월 시즌과 이슈에 맞는 메시지를 통해서 브랜드의 정체성과 이야기를 고객들과 나눌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