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화재로 집주인 추정되는 한명 숨진채 발견 및 상가 주택 건물 화재 [팔도소식/사건사고]
주택 화재로 집주인 추정되는 한명 숨진채 발견 및 상가 주택 건물 화재 [팔도소식/사건사고]
  • 보도본부 | 홍탁 PD
  • 승인 2022.01.20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1월 20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주택서 밤사이 화재... 집주인 추정되는 한명 숨진채 발견 – 전남 해남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촬영 정회성]

20일 전남 해남군 마산면 한 주택에서 오전 0시 26분께 화재가 발생했다.

이번 화재는 24㎡ 크기의 단층 주택 전체를 태우고 40여분 만에 진화됐으나, 집주인으로 추정되는 1명이 숨진 채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사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2. 상가주택 건물서 화재... 40대 여성 대피하던 중 추락해 부상 – 경기 부천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부천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일 경기도 부천시 심곡동 한 4층짜리 상가주택 건물 4층에서 오전 0시 21분께 화재가 발생했다.

이번 화재는 발생 1시간 3분 만에 진화됐으며, 사무실이 입점한 3층에서 4명이 불길을 피해 건물 밖으로 대피했고, 4층에 거주하던 40대 여성 A씨가 대피하던 중 지상으로 추락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소방당국은 4층 주택 입구에서 탄 흔적이 다수 발견된 점 등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과 재산 피해를 조사하고 있으며, 소방당국 관계자는 "출동 당시 4층 주민인 A씨가 건물 밖 지상에서 발견됐다"며 "소화기로 불을 끄려다가 대피하던 중 추락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