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클린플랫폼은 마스크 유통사업을 시작하면서 PLA생분해MB부직포 개발을 완료했다고 지난 11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코클린플랫폼은 친환경 제품으로 마스크, 물티슈 등 생활용품과 의약외품 분야의 제품을 ODM방식으로 만드는 기업이며, MB공법으로 만든 PLA부직포를 사용하여 6개월 내에 땅속분해가 되는 생분해 부직포의 시제품을 만들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에코라이브 브랜드답게 친환경 생분해 부직포를 활용한 수세미를 시제품 생산을 완료하였고, 이를 성공적으로 양산하여 시장에 안착시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추후에는 기저귀와 생리대, 알코올스왑 등 전문적인 제품개발을 통하여 사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에코클린플랫폼은 온라인채널을 확대하면서 자사몰 운영은 물론이고 아마존 및 까르푸 등에도 진출 예정이며, 향후 판매경로의 다각화로 시장 진출에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친환경적으로 생분해 되는 물질과 지구환경에 오염이 안되는 물질들을 개발하여 앞으로 지구환경을 깨끗이 하고 인류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겠다."라며 "㈜에코클린플랫폼은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생분해 부직포를 활용한 마스크, 물티슈는 현재 시제품 제작 단계로 실제 생산은 곧 완료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