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및 리조트 등 숙박 패키지 상품을 기획하는 컴퍼니합이 이번 설을 맞아 가족 단위 비발디파크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1월 17일부터 1월 24일까지 일주일간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두 달간이다. 이번 패키지는 ▲기본 패키지 ▲럭셔리 패키지 ▲펫 패키지로 총 3가지의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기본 패키지는 비발디파크 객실과 조식 뷔페 2인이 기본으로 구성되었다. 추가로 앤트월드(1시간)·오션월드·인피니티 택 1·액티비티 2인이 포함되어 있다. 럭셔리 패키지는 비발디파크 객실과 조식뷔페 2인, 그리고 마찬가지로 앤트월드(1시간)·오션월드·인피니티 택 1·액티비티 2인이 포함되어 있다. 마지막 펫 패키지 상품은 객실과 띵킹독 페어링 메뉴 1세트가 함께 제공되고, 플레이그라운드(입실 기간 무제한)와 돌봄 서비스(5시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펫 패키지도 마찬가지로 앤트월드(1시간)·오션월드·인피니티 택 1·액티비티 2인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돌봄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동안 걱정 없이 반려동물을 맡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패키지의 액티비티 종류는 ▲UFO ▲회전목마 등 총 5가지로 준비되어 있다. 주중에 이용하는 분들에게 드리는 특전으로 아이들의 놀이터 앤트월드 1시간(미취학 2인)을 포함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패키지 상품을 기획한 컴퍼니합 최순호 대표는 "휴식부터 액티비티까지 이용자 모두의 취향을 고려한 패키지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홍천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라며 "한편 컴퍼니합은 연예인 매니지먼트부터 각종 콘텐츠 기획과, 호텔 및 리조트 패키지를 기획하는 회사다. 현재는 숙박 패키지의 식음료 F&B까지 기획 및 개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