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가 한국 총판사 패스트레인 코리아와 협업해 국내 공식 ‘샤오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특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와 함께 샤오미가 18일(화) 출시한 ‘샤오미 공기청정기 4’와 ‘샤오미 공기청정기 4 프로’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샤오미 공기청정기 4 라이트’ 또한 2월에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샤오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로 사진, 영상과 함께 120자 이상의 생생한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 중 50명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5,000 포인트를 증정, 스토어 찜을 한 고객에게는 5%(최대 7,000원) 상품중복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 또한, 샤오미 공기청정기 4, 4 프로 구매 시 3,000원 포인트 금액이 별도로 제공되며 구매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 해당 100명 당첨자 중 10명을 따로 추첨해 추가 필터를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샤오미 공기청정기 4 시리즈는 총 3종인 ‘샤오미 공기청정기 4 프로’, ‘샤오미 공기청정기 4’, ‘샤오미 공기청정기 4 라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4와 4 프로는 고감도 고정밀 레이저 센서와 OLED 디스플레이 탑재로 공기질의 변화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4단계로 표시하고 원터치 제어를 지원하며, 추가된 음이온 청정 기능과 분리형 그릴 디자인이 특징이다."라며 "샤오미 공기청정기 4 프로의 경우 헤파 H13 등급 필터로 공기 중의 PM2.5 초미세먼지는 물론, 0.3 마이크론 크기의 작은 입자를 99.97% 제거한다. 차별화된 PM10 센서를 갖춰 먼지, 꽃가루, 포름알데히드, 툴루엔 마저도 정화시킨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샤오미 공기청정기 4 시리즈는 출시 기념 한정 기간 파격 얼리버드 특가로 판매된다. 구체적인 할인 일정은 추후 샤오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내에 공지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