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루이젠이 쵸코하임과 공동개발한 한정판 신제품 쵸코하임 샌드위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미 출시 전부터 홍루이젠과 쵸코하임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SNS에 선공개되면서 온라인상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네티즌들은 “믿고 먹는 홍루이젠과 쵸코하임의 만남”, “쵸코하임 크림을 실컷 먹을 수 있는 기회”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홍루이젠 쵸코하임 샌드위치는 쵸코하임 맛의 헤이즐넛 초코크림에 홍루이젠 특제 버터크림을 더한 한정판 디저트 샌드위치로 크라운 쵸코하임과 공동개발하여 본연의 맛을 최대로 구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홍루이젠 매장에서는 쵸코하임 샌드위치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쵸코하임 스낵도 동시판매하고 있으며 유인매장에서는 쵸코하임 라떼 제조음료도 판매한다.

홍루이젠 본사 담당자는 “고객문의가 많아 출시 전일 생산물량 최대치로 계획을 잡고 생산했으나 일부 매장에서는 품절이 되는 등 그야말로 대란이었다. 구매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쵸코하임 샌드위치에 많은 관심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홍루이젠은 쵸코하임 샌드위치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쵸코하임 샌드위치를 포함 13,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유인매장은 애플사이다 및 쵸코하임 라떼를 무료 증정하며, 무인매장은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 인증샷 이벤트 상품으로는 홍루이젠 대표 캐릭터 홍이가 들어간 텀블러와 쵸코하임 과자 한박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해당 리유저블 텀블러는 일부 매장에서 판매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홍루이젠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