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위드짚이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마루힐IBC지식산업센터에 광주마루힘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주점 신규 오픈 기념으로 위드짚의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하여 비상주사무실을 3개월 이상 계약하는 모든 신규 및 기존 고객들 대상으로 3개월을 무상 지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안내했다.

이벤트 세부형태는 위드짚 홈페이지를 통하여 비상주사무실을 3개월 신청할 경우 3개월을 무상 지원하여 6개월을 제공하고, 6개월 신청할 경우 3개월을 무상 지원하여 9개월을 제공, 12개월 신청할 경우 3개월을 무상 지원하여 15개월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관계자는 “최근 서울 및 수도권 외에 지방에서도 공유오피스 및 비상주사무실 임대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단독 공간의 비용이 부담되거나 사무실 상주가 필요하지 않은 비정기적인 이용자들을 위한 서비스로, 최근 1인 창조기업, 신규 벤처, 스타트업 업체들 문의가 늘어나는 추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위드짚은 지방에 1월 신규 오픈한 광주점과 청주점을 운영하여 있으며, 강남점, 종로점을 포함하여 전국에 26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9년 서비스 오픈 후 웹사이트 누적 방문자가 300만명을 넘어섰고, 2022년 1월 현재 이용고객은 15,161건을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위드짚 담당자는 “금년에도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공유오피스 및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상주형 공유오피스 인테리어를 리모델링하여 1인실, 2인실, 3인실, 5인실 등의 공간을 추가로 준비하였으며, 사업자들에게 다양한 사무실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