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가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교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면서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는 경제용어/법률용어를 쉽게 풀어주며, 시각화와 스토리를 통해 어려운 개념을 재미있게 이해시켜주는 교재다. 테마 정리를 통해 개념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2020년 10월 21일(수) 가입자부터 참여 가능하며, ID당 한 번만 참여 가능하고,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이와 함께 메가랜드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전과목 0원땅’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과목 0원땅은 강사력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핵심강의로, 검증된 교수진이 만든 동차합격 커리큘럼 과정이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2021년, 2022 전강좌를 7일 동안 수강할 수 있으며, 본격적인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에 앞서 메가랜드의 강사력과 커리큘럼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메가랜드는 수강생 참여형 학습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강의복습, 학습점검, 모의고사, 출석관리, Q&A, 메가팀공 등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관리도 받을 수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위의 두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입문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메가랜드만의 특별 이벤트로,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는 어려운 공인중개사 과목을 쉽게 접근하고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한다”라며 “또한 전과목 0원땅은 검증된 강사진의 메가랜드의 프리미엄 핵심 강의를 7일간 모두 무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라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