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스킨케어 No.1 브랜드 유한킴벌리 그린핑거가 건조한 겨울철 온가족 피부관리를 위한 저자극 고보습 바디케어 제품, ‘그린핑거 포레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그린핑거 포레스트’는 제주 숲 동백나무와 국내 숲에서 자란 잣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퓨어 포레스트 콤플렉스™’와 너츠향, 프레쉬 버베나향이 특징이다."라며 "pH 저자극 베이스의 고보습 바디워시와 24시간 보습지속시험을 완료한 바디로션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 테스트도 완료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선물세트로 ▲그린핑거 포레스트 워시, ▲그린핑거 포레스트 로션, ▲그린핑거 손 소독제 겔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선물세트 2종도 판매 중이다. 풍성한 구성으로 보습관리와 방역 모두 한 번에 가능하다."라며 "이번 신제품은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성인들이 순한 성분의 유아용 화장품을 함께 사용하는 현상을 포착하여 개발된 패밀리 바디케어 제품이다. 건조하고 추운 시기 온 가족 피부를 건강하고 충실하게 보호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그린핑거는 유한킴벌리 생활혁신연구소의 이노베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기저귀, 물티슈 등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0~10세까지 유아동 스킨케어 뿐만 아니라 물티슈, 기저귀,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으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