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전문기업 ㈜브라더스 스토어가 20년 경력의 수석쉐프를 초빙하고 대대적인 메뉴 재정비에 나섰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브라더스 스토어는 닭집애(70개점) 찜닭 전문브랜드와 밀방떡(40개점) 떡볶이 전문브랜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외식 전문기업으로 차별화된 분식메뉴 제공과 최적화된 물류시스템 구축 소식을 알렸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를 위해 음식 맛 개선을 위한 다양한 R&D는 물론 스토리가 있는 대표음식을 개발하고, 포장,배달 고객을 위한 특화서비스도 마련했다. 또한 연령별 맞춤 메뉴를 새롭게 선보이고, 떡볶이 주문시 돈까스를 서비스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젊은 층을 겨냥한 음식개발과 대표메뉴 역시 꾸준한 맛 개선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 다양한 메뉴개발과 최적화된 물류시스템 구축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세심한 배려를 통해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둘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