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에듀원 교원임용 희소/쌤플러스(이하 희소/쌤플러스)에서는 2023학년도 유치원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유아 이동건 선생님의 특별 생방송 라이브 <합격을 위한 유아 임용 학습법>을 오는 1월 18일(화)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생방송 라이브는 '지금 제대로 공부하고 있나요'라는 타이틀로 진행이 되며, 유아 이동건 선생님의 특강 및 질의응답 형태로 구성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라이브 특강은 화상 대면이 가능한 ZOOM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선생님과 쌍방 소통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 12일(수)부터 라이브 특강 신청이 시작되었으며, 라이브 종료 이후 영상이 제공되지 않는다. 또한, 신청 혜택으로 전원 연간쌤팩 5%, 1~2월 단과 10% 할인 쿠폰 혜택이 주어지며, 연간 쌤팩을 구매한 수험생에게는 임고생 학습 필수템이 무료로 제공된다."라며 "특별 생방송 라이브를 진행하는 희소/쌤플러스 유아 이동건 강사는 21년 수강생 증가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또한, 수험생들이 1년간 올바른 학습 방향을 설계할 수 있도록 핵심 내용과 기출에 초점을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구조화 강의법, 수험생과 강사 간 꾸준한 소통을 자랑한다."라고 소개했다. 

유아 이동건 강사는 이번 특별 생방송 라이브를 앞두고 “전년 유아 임용시험 기출 경향이 기존과 많이 달라져 수험생들이 혼란을 겪고 있는데, 2023학년도 예비 유치원 교사를 꿈꾸는 많은 수험생 분들이 이번 라이브를 통해 유아 임용시험 합격을 위한 효율적인 학습 방법에 대해 많은 정보를 얻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관계자는 "유아 이동건 특별 생방송 라이브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희소/쌤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