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보청기 전문가그룹 웨이브히어링 이천점(오티콘보청기 이천점)은 지난 9일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된 2022 오티콘보청기 세미나에서 6년 연속 최우수 센터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오티콘보청기 6년 연속 최우수 센터 선정은 정확한 청력평가(PTA∙WRS)와 개인의 청력도 맞는 보청기 선택 및 전문적인 보청기 조절(Fitting)을 제공함으로써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어 가능했던 일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에 6년 연속 최우수 센터 수상 기념으로 오티콘 보청기 한단계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이번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오티콘보청기 2022 세미나에서 새롭게 출시한 비충전형 MORE-T(모어-T) 제품과 이전에 출시된 충전형 MORE-R(모어-R), OPNS(오픈S), 귓본을 채취하여 맞춤 제작하는 귓속형보청기(IIC/CIC/ITC)부터 귀걸이형 보청기(BTE)까지 전라인업으로 구성된 OPN(오픈) 제품 모두 업그레이드 혜택 제공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웨이브히어링 이천점 한상봉 원장은 “보청기는 상위 등급으로 갈수록 착용자에 맞는 적합한 피팅을 할 수 있는 채널수가 증가함에 따라 세밀한 소리 조절이 가능하여 착용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고 말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기능(소음제거, 방향성 기능 등)이 추가되어 원활한 의사사통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번기회를 놓치지 말고 센터 방문하여 상담 받아 볼 것을 권유 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어 "웨이브히어링 이천점을 포함한 전국 10개의 직영점 종로, 인천, 강남, 등에서는 보청기 정부지원금 1월 환급대상자 무료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청각장애등록증 발급 절차 및 정부지원금 환급 절차에 대하여 다이렉트로 진행 가능하다. 청각장애등록증을 소지하고 있으면 최대 100%까지(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 해당하는 고객에 한함) 보청기 지원금을 제공받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