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배우로갑니다’ 연기사단이 가로수길에 신사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12일에 오픈한 ‘배우로갑니다’ 신사점은 아역배우 출신인 현직 배우 우리예 원장을 필두로 현직 배우들 및 교수들이 강사진으로 활동 중이다. 이들은 현장에서 겪었던 경험과 노하우 및 연기 이론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세워 배우지망생들을 위한 생동감 넘치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커리큘럼은 성인 매체, 아역 매체, 중고등 매체, 입시 및 편입, 예비입시로, 소수 정원으로 구성해 집중도 있는 수업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자체 제작한 연극을 정기적으로 대학로 공연으로 올리거나 단편영화 및 단막극 제작 실습 등 배우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중이다. 보다 자세한 커리큘럼 및 정보는 ‘배우로갑니다’ 신사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배우로갑니다 신사점 원장 우리예는 “훌륭한 배우가 되기 위해 겪을 수많은 감정들을 함께 나누며 같이 걸어갈 든든한 강사진과 디렉터들이 있으니, 생각을 현실로 만들 준비가 된 이들은 ‘배우로갑니다’에서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경험하길 바란다”라며 "아름다운 도전을 꿈꾸는 차세대 배우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로갑니다는 ‘배우를품다’ 및 ‘리스트업에이전시’와 협업을 통해 함께 오디션과 미팅을 진행하여 지망생들의 컨설팅을 도와주고 캐스팅을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