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보청기 종로센터(대표 임소연)가 지난 1월 5일, 국내 대표 청각기업 스타키그룹에서 진행한 고객만족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타키그룹 고객만족대상은 900여 개의 전문센터 중 전문성, 고객만족, 매출, 마케팅 활동 등을 평가하여 그룹에 크게 기여한 상위 19개 센터에게만 수여한 매우 영예로운 상이다."라고 설명했다. 

복음보청기 종로본점의 임소연 대표는 “고객 만족을 넘어선 감동 서비스 실현을 위해 전문 청각사의 평생 1:1 고객 맞춤 서비스와 심각한 코로나 상황으로 매장 방문이 힘드신 분들을 위해 찾아가는 서비스를 실시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저희 복음보청기 종로본점 임직원 일동은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소리와 서비스를 선사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복음보청기 종로본점은 창립 41주년 기념과 스타키그룹 고객만족 대상의 수상을 기념하여 다음달 말일까지 ‘더~드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복음보청기 종로본점을 방문하여 상담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이 증정되며, 보청기 구입 시에는 역대 최대 할인 혜택과 함께 깜짝 특별 선물이 제공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복음보청기 종로본점은 최신청각장비와 보청기체험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보청기 체험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