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전문 설계, 시공 회사 홈트리오(주)(대표 이동혁, 임성재, 정다운)가 전원주택 트렌드 시리즈 신간 ‘젊은 전원주택 트렌드 4’을 출간했다.

관계자는 "‘젊은 전원주택 트렌드 4’는 홈트리오의 6번째 베스트셀러 시리즈로 홈트리오가 직접 설계한 다양한 주택들의 설계도면과 3D를 담아냈다. 약 1년간의 장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월간 홈트리오의 핵심 설계안들을 담아내고자 노력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보지 못했던 히든 페이지들도 구성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책은 500페이지가 넘는 양으로 출간이 되었다. 앞선 트렌드 시리즈보다 100페이지가 많은 양으로 써냈으며, 집을 짓고자 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세 건축가의 코멘트가 더욱 상세하게 포함돼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각 계절별로 스토리라인을 구성하였으며, 1월부터 12월까지 다양한 컨셉의 주택들을 담아냈다. 1권부터 이번에 출간된 4권까지 약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주택 시장의 트렌드를 담아내고자 노력했으며, 단순 도면 사례집이 아니라 전원주택의 흐름과 역사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역사책의 역할로서 출간을 진행했다."라고 설명했다. 

홈트리오의 이동혁 건축가는 “매 트렌드 시리즈를 발표할 때 마다 많은 중압감과 책임감을 느낀다. 주택의 역사를 써 내려간다는 마음으로 이번 책을 써 냈으며, 10년 뒤에 다시 보았을 때 현 시대의 주택 흐름을 알 수 있는 그러한 책으로 인식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홈트리오의 완공주택 사례 및 설계사례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외에도 분당 사옥 전시장에서 주택과 관련된 다양한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의 브런치와 유튜브 등을 운영 중에 있어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홈트리오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