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2년 01월 07일부터 01월 09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장르 – 액션, 모험, SF / 미국 / 148분
출연진 – 톰 홀랜드, 젠데이아아 콜먼, 베네딕트 컴버배치, 제이콥 배덜런, 존 파브로
줄거리 - ‘미스테리오’의 계략으로 세상에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하루 아침에 평범한 일상을 잃게 된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가 도움을 청하지만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면서 각기 다른 차원의 불청객들이 나타난다. ‘닥터 옥토퍼스’를 비롯해 스파이더맨에게 깊은 원한을 가진 숙적들의 강력한 공격에 ‘피터 파커’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2. 경관의 피
장르 – 범죄, 드라마 / 한국 / 119분
출연진 – 조진웅, 최우식, 박희순, 권을, 박명훈
줄거리 - 경찰의 기준이 뒤집어진다!
출처불명의 막대한 후원금을 받고 고급 빌라, 명품 수트, 외제차를 타며 범죄자들을 수사해온 광역수사대 반장 강윤(조진웅)의 팀에 어느 날 뼛속까지 원칙주의자인 신입경찰 민재(최우식)가 투입된다. 강윤이 특별한 수사 방식을 오픈하며 점차 가까워진 두 사람이 함께 신종 마약 사건을 수사하던 중 강윤은 민재가 자신의 뒤를 파는 두더지, 즉 언더커버 경찰임을 알게 되고 민재는 강윤을 둘러싼 숨겨진 경찰 조직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3. 씽2게더
장르 – 애니메이션 / 미국 / 110분
목소리 –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릿 조핸슨, 태런 에저튼
줄거리 - 전 세계가 주목한 스테이지! 함께 도전할 준비됐지? 대국민 오디션 이후 각자의 자리에서 꿈을 이루고 있는 버스터 문(매튜 맥커너히)과 크루들에게 레드 쇼어 시티에서 전 세계가 주목하는 사상 최고의 쇼가 펼쳐진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버스터 문과 크루들은 도전에 나선다. 그러나 최고의 스테이지에 서기 위한 경쟁은 이전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치열하고, 버스터 문은 완벽한 라이브를 위해 종적을 감춘 레전드 뮤지션 클레이(보노)를 캐스팅하겠다는 파격 선언을 하는데!

4.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장르 – 액션 / 영국, 미국 / 130분
출연진 – 랄프 파인즈, 해리스 딕킨슨, 리스 이판, 젬마 아터튼
줄거리 -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이 모여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광기의 시대. 이들을 막으려는 한 사람과 그가 비밀리에 운영 중인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최초 미션이 시작된다!  베일에 감춰졌던 킹스맨의 탄생을 목격하라!

5. 해피 뉴 이어
장르 – 멜로, 로맨스, 드라마 / 한국 / 138분
출연진 – 한지민, 이동욱, 강하늘, 윤아, 원진아
줄거리 - 우리에게도 소중한 인연이 찾아올까요? 15년째 남사친에게 고백을 망설이는 호텔리어 ‘소진’ 그런 소진의 속도 모른 채 여자친구 ‘영주’ 와의 초고속 깜짝 결혼을 발표하는 ‘승효’ 모든 걸 다 가졌지만 짝수 강박증으로 고생하는 호텔 대표 ‘용진’ 뮤지컬 배우의 꿈을 접고 생활전선에 뛰어든 하우스키퍼 ‘이영’ 공무원 시험 낙방 5 년 차, 되는 일이 하나도 없는 호텔 투숙객 ‘재용’ 에게 걸려온 뜻밖의 모닝콜 오랜 무명 끝 전성기를 맞이하고 함께하는 마지막 콘서트를 앞둔 가수 ‘이강’ 과 매니저 ‘상훈’  40년 만에 우연히 첫사랑 ‘캐서린’을 다시 만난 호텔 간판 도어맨 ‘상규’ 매주 토요일 호텔 라운지에서 새로운 인연을 기다리는 맞선남 ‘진호’까지 때론 아찔하고, 때론 애틋하고, 때론 눈물나게 행복한 올해의 마지막, 호텔 엠로스에서 당신을 기다립니다!

6. 드라이브 마이 카
장르 – 드라마 / 일본 / 179분
출연진 – 니시지마 히데토시, 미우라 토코, 오카다 마사키, 박유림
줄거리 - 누가 봐도 아름다운 부부 가후쿠와 오토. 우연히 아내의 외도를 목격한 가후쿠는 이유를 묻지 못한 채 갑작스럽게 아내의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2년 후 히로시마의 연극제에 초청되어 작품의 연출을 하게 된 가후쿠. 그는 그곳에서 자신의 전속 드라이버 미사키를 만나게 된다. 말없이 묵묵히 가후쿠의 차를 운전하는 미사키와 오래된 습관인 아내가 녹음한 테이프를 들으며 대사를 연습하는 가후쿠. 조용한 차 안에서 두 사람은 점점 마음을 열게 되고, 서로가 과거의 아픔에서 벗어나지 못한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눈 덮인 홋카이도에서 내면에 깊숙이 자리 잡은 서로의 슬픔을 들여다보게 되는데….

7. 특송
장르 – 범죄, 액션 / 한국 / 108분
출연진 – 박소담, 송새벽, 김의성, 정현준, 연우진
줄거리 - 예상치 못한 배송사고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린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 어쩌다 맡게 된 반송 불가 수하물에 출처를 알 수 없는 300억까지! 경찰과 국정원의 타겟이 되어 도심 한복판 모든 것을 건 추격전을 벌이게 되는데… NO브레이크! FULL엑셀! 성공률 100% 특송 전문 드라이버가 온다!

8. 매트릭스: 리저렉션
장르 – 액션, SF / 미국 / 147분
출연진 – 키아누 리브스, 캐리 앤 모스, 제시카 헨윅, 닐 패트릭 해리스
줄거리 - 선택은 당신의 것, 날아오를 시간이다!  마스 앤더슨은 ‘자신’의 현실이 물리적 구성개념인지 아니면 정신적 구성개념인지 알아내기 위해 이번에도 흰 토끼를 따라가야 한다.  마스, 아니 네오가 배운 게 있다면 비록 환상이라 할지라도 선택이야말로 매트릭스를 탈출할 유일한 길이라는 것이다.  론 네오는 무엇을 해야 할지 이미 알고 있다.  가 아직 모르는 사실은 이 새로운 버전의 매트릭스가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하고, 확고부동하고, 위험하다는 것이다.  범한 일상과 그 이면에 놓여 있는 또 다른 세계,   개의 현실이 존재하는 세상에서 운명처럼 인류를 위해 다시 깨어난 구원자 네오.  간 약과 파란 약 중 어떤 것을 선택할 것인가?

9. 해탄적일천
장르 – 드라마 / 대만 / 166분
출연진 – 실비아 창, 호인몽
줄거리 - -린자리- 하루아침에 안개처럼 증발해버린 남편의 실종 소식을 듣게 된 ‘자리’. 사랑을 포기하고 정략결혼을 택한 오빠의 불행한 인생을 지켜보다 집을 떠난 ‘자리’는 연인 ‘더웨이’와 타이페이에 정착하지만 결혼생활은 한없이 외롭고 위태롭다.
-탄웨이칭-  하루아침에 함께할 미래를 그리던 이의 손을 놓쳐버린 ‘웨이칭’. 유학길을 떠난 지 13년 만에 유명 피아니스트가 되어 타이페이로 돌아온다. 귀국 공연을 몇 시간 앞둔 그녀에게 옛 연인의 동생 ‘자리’가 찾아온다. “그날 해변에서 사고가 있었어” 어느덧 소녀에서 여인이 되어 만난 두 사람은 간절할수록 잡을 수 없었던 사랑과 행복을 바랐던 지난날을 돌아보는데… “많은 시간이 흐른 뒤에야 새로 시작하는 기분이야.”

10. 램
장르 – 스릴러, 공포 / 아이슬란드, 스웨덴, 폴란드 / 106분
출연진 – 누미 라파스, 힐미르 스나에르 구오나손, 비욘 흘리뉘르 하랄드손
줄거리 - 눈 폭풍이 휘몰아치던 크리스마스 날 밤 이후 양 목장에서 태어난 신비한 아이를 선물 받은 '마리아' 부부에게 닥친 예측할 수 없는 A24 호러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