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주방가전기업 ㈜휴롬(대표 김재원)이 ‘휴롬x단발신사숙녀 협업 이모티콘’ 고객 성원에 힘입어 5만개 추가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휴롬은 10일 오후 2시부터 휴롬 카카오채널을 신규 추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휴롬x단발신사숙녀 협업 이모티콘’을 선착순 5만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이벤트 오픈 10분 만에 준비한 이모티콘 5만개가 조기 마감되자, 휴롬은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날 추가로 이모티콘 5만개를 더 지급하기로 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미지: 휴롬 이모티콘 이벤트

이번 이모티콘 이벤트는 휴롬의 대표 제품인 원액기가 전 세계 88개국 누적판매 천만대를 돌파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도 휴롬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기획됐다. ‘인간 휴롬’, ‘야 즙 짜?’,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등 어떤 재료든 착즙한다는 제품 특성을 MZ세대의 감성과 연계해 위트 있게 표현한 이모티콘으로 많은 공감을 일으킨 바 있다.

추가 제공되는 이모티콘은 10일 휴롬 카카오 채널 구독자 대상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5만개 모두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휴롬 관계자는 “이모티콘 이벤트 시작 10분 만에 준비한 5만개 이모티콘이 모두 소진될 만큼 폭발적인 관심을 받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여러 세대들이 일상 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