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컴퍼니엘과 함께하는 대전웨딩앤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금번 박람회는 1월 15~16일 양일간 대전웨딩스퀘어 전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대전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사상 최대 웨딩전품목 슈퍼세일을 진행, 웨딩홀, 웨딩패키지, 스/드/메, 예복, 예물, 한복 등 결혼 관련 전시품목의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웨딩컴퍼니엘은 수입브랜드와 트렌디한 국내 디자이너들의 드레스를 만날 수 있는 오픈형 드레스샵으로, 신부의 얼굴형, 체형, 신랑의 분위기 등을 고려한 최상의 드레스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컴퍼니엘만의 특별한 베네핏이 주어진다. 첫 번째는 방문자 전원에게 '밀폐용기 4종 세트'를 증정한다. 두 번째는 선착순 입장 10쌍에게 '스타벅스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세 번째는 스드메 패키지 계약자에게 ▲▲웨딩홀 계약금 10만 원 지원 ▲웨딩네일 20% 할인권 ▲촬영용 생화부케 ▲바른손 청첩장샘플 총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웨딩컴퍼니엘 박람회 당일 웨딩홀, 스드메, 혼수업체 2곳 이상을 계약하는 계약자들에게는 쿠첸10인 밥솥을 제공한다. 또한 12, 1, 2월 웨딩화보 및 촬영을 잔여타임으로 진행하시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40% 특가 프로모션의 기회가 주어진다.

겨을맞이 웨딩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웨딩촬영 99만 원(그레이스케일, 아트버스터픽쳐) ▲스/드/메 토탈 199만 원이 제공된다.

사은품&혜택 뽑기 이벤트 '찐 추첨 이벤트 맛집'도 실시된다. 당일 웨딩패키지 계약시 현장에서 ▲패션 목걸이&귀걸이 set ▲미니 오븐 ▲핸드 블렌더 ▲주방 조리기구 set ▲야외 촬영권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받게 된다.

대전 웨딩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꿀 혜택도 주목해볼 만하다. ▲웨딩홀(대관료 할인, 식사&부대비용 할인, 웨딩홀별 혜택 등) ▲신혼여행(리조트 프로모션 최대 40만 원 할인, 사은품 증정) ▲스튜디오(믹스 촬영가능, 미니 3종 세트 액자, 모바일 청첩장 등) ▲한복(촬영 한복 대여 50% 할인, 맞춤한복 10% 할인, 예단봉투 증정) 등이 각각 제공된다. 

혼수가전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혜택 및 사은품을 마련했다. 전자랜드 행사장(대전둔산점, 강남점, 홍대점, 건대점 등 10개 매장)에 방문하면 오디티모드 흑백 셀프 사진 촬영 할인권 및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SET를 증정한다. 멤버십 신규 가입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및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0만 원 상당의 제주 드림 빌리지 2박 숙박권을 증정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웨딩박람회에는 국내 유명 웨딩홀의 서비스 정보를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예비부부 취향과 특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는 만큼 대전을 비롯한 인근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는 것이 추천된다"라며 "올해 역시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는 가운데, 사전 감염예방을 위한 적극적은 대응 및 예방활동으로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