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상영어 캠블리(CAMBLY)가 2022년 신정을 맞이하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해를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플랜 구매 시 추가 29% 할인이 적용된다. 1년 플랜을 구매하면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플랜 구매 시 캠블리클래식 회원은 ‘2022신정할인’ 코드를, 캠블리키즈 회원은 ‘2022신정할인키즈’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캠블리는 영미권 원어민 튜터(강사)에게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1:1로 맞춤 영어회화학습을 받을 수 있는 글로벌 화상영어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배경을 지닌 튜터를 선택해 집중 학습이 가능하다. 

일반인 누구나 자신의 관심사와 실력에 맞게 학습할 수 있는 캠블리클래식 프로그램과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로 프로그램이 나뉘어져 있다.

캠블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영어학습을 목표로 하는 분들을 위해 모든 플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2022신정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원어민 화상영어는 팬데믹 시대에 가장 편리하게 자신의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자기계발을 계획하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캠블리는 신정 프로모션을 통해 프로그램을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1주일 전액 환불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일로부터 1주일까지 전액 환불이 가능해 캠블리 학습 프로그램을 경험해보고 학습 연장을 선택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