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솔브에서는 반려동물 노화방지 영양제 '메디솔브 코큐텐'으로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반려동물 보조사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메디솔브(MEDISOLVE)는 반려동물의 '웰 에이징', 특히 생애주기에 따른 건강 문제를 해결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반려동물 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미지 제공 : 메디솔브]

관계자는 “'메디솔브 코큐텐'은 반려동물의 노화 방지, 심장 및 혈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 Q10과 피부 개선 효과가 있는 오메가오일 등이 함유된 반려동물 항산화 영양제다”라고 전했다. 이어 “액상화 기술을 적용해 제품에 내장된 스포이드로 반려동물 사료나 물 등에 타서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반려동물 시장은 국민 소득수준 및 1인 가구 증가 등 다양한 경제, 사회문화 요인들로 인해 매년 급격히 성장 중이다. 여러 스타트업 기업들이 반려동물 시장 규모의 확대를 예상하고 반려동물 헬스케어, 보험, 돌봄 등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메디솔브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한결같이 반려동물의 웰에이징 방법을 고민했는데 이번에 중앙일보 주관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상을 수상하며 고민에 대한 고객들의 응답을 들은 것 같아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눈, 관절, 면역력 강화 등 반려동물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여러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