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재즈 뮤직비디오 4편을 서울시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 채널인 <문화로 토닥토닥>에서 공개했다.

이번 재즈 뮤직비디오에는 여성보컬 트리오를 중심으로 스윙재즈를 연주하는 그룹 ‘더블리스코리아(The Bliss Korea)’와 JTBC ‘슈퍼밴드2’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에서 퓨전국악과 재치 있는 가사로 화제가 된 하이브리드 밴드 ‘한다두(HanDaDo)’, 라이브 퍼포먼스로 신선한 무대 쇼맨십을 보여주는 제이닉(J-NIQ), 감미로운 음색과 피아노의 청아함, 더블베이스의 깊은 울림으로 재즈의 매력을 전하는 ‘석지민X이소이 재즈라디오’가 참여했으며, 모두 지난 11월 공모를 통해 선발된 실력파 아티스트이다.

본 콘텐츠는 서울시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하여 공연 기회를 잃은 아티스트들에게 서울의 다양한 공간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향유 기회를 잃은 시민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됐다.

아티스트들은 시민들이 ‘재즈’라는 장르를 쉽고 매력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기존에 유명한 곡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편곡하거나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자작곡과 신선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올데이뮤직페스티벌 재즈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해 영상에 댓글을 남긴 시민들에게 추첨을 통해 따뜻한 커피를 제공한다. 이번 댓글 이벤트는 2022년 1월 7일부터 1월 16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오직 유튜브 채널 <문화로 토닥토닥>에서만 응모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