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올해 제1회 유통관리사 시험 첫 준비를 돕는 '핵이득 합격패스' 강의 과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 강좌는 오는 5월 14일에 진행되는 유통관리사 필기시험을 대비한다. 유통관리사 전 급수 시험 준비를 돕기 위해 합격 콘텐츠(3종)도 마련했으며 바로 취업 스펙을 쌓을 수 있게 IT전문강좌 5종도 제공한다. 궁금한 부분은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와 교수진에게 일대일 맞춤 학습 상담을 받아볼 수 있어 개인에게 보다 집중된 강의 환경을 경험해볼 수도 있다. 

에듀윌 유통관리사 관계자는 "내년 시험을 첫 도전하는 이들을 위해 보다 빠른 최신 강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한다"며, "시험일까지 기본 실력을 완성할 수 있는 단계별 커리큘럼을 준비했고 이번 시험의 교시별 출제 포인트를 알려주는 기출해설특강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커리큘럼은 에듀윌 유통관리사 교재를 포함해, 초보자에게 맞춘 과목별 기본이론 학습부터 실전 연습 문제풀이 과정으로 이어진다. 총 4개 수업으로 에듀윌 유통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교재를 활용한 마무리 복습 방법을 알려주며 유형별 대표 출제 문항도 짚어줄 예정이다. 이어 전 교재 구매자 대상으로 22년도 교재 무료 교환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22년도 유통관리사 강의 업데이트 소식을 다른 수험생에게 알리면 여러 경품도 증정한다. 에듀윌이 지정한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1건만 참여해도 수강료 할인권을 받아볼 수 있다. 3건 이상 참여부터 바나나우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BHC치킨세트가 추가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